해외여행 필수앱 추천 10가지
해외여행 필수앱 추천 10가지
오늘 뉴스를 보다가 해외로밍보다 아주 뛰어나게 저렴하다는 글을 보기도 하고 들어갔는데, 아저씨들이 모르는 여행잔기술의 서브주제로 나온걸 보기도 하고 저도 혹해서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비행기표도 사고 호텔도 예약했으므로 이제 해외여행을 가서 반드시 필요한 것들을 미리 챙겨야 하겠죠?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현지 유심을 구입하고 스마트폰의 와이파이를 켜게 되고 해외에 나가기전에 미리 적극적으로 해외여행 필수앱을 받아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외여행 필수앱 추천 10가지를 알아봅니다.
1. 구글 번역
해외여행가서 값진 어플 중 하나로 내가 여행간 곳 언어를 못한다면번역이 말할 것도 없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굴글번역은 콘솔창에서 해도 되지만 이왕이면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하면 편하더라고요.! 저는 네이버에 있는 파파고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2. 트리플
여행지 리뷰에서 더 진화한 인공지능 일정 추천이라고 합니다. 항공부터 숙소, 투어, 티켓까지 예약할 수록 따라오는 추가 할인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왓츠앱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전세계 20억명이 사용하는 메세지 앱 입니다.
해외여행가서 예약한 업체(다이빙업체, 길리섬, 에어비앤비 주인 등) 와도 연락할 수 있는 앱이라고 합니다.
4. 오픈테이블
80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있는 식당 예약 앱이라고 합니다.해외여행가서 맛집은 필수겠죠?
OpenTable 앱은 모든 식사를 위한 원스톱 상점입니다. 지금 다운로드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 테이크아웃 및 체험으로 식사하는 더 많은 방법 찾기
-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레스토랑 메뉴, 사진 및 수백만 개의 검증된 식당 리뷰 스캔
- 편집 가이드와 함께 최고의 도시를 찾으세요(또는 다음 여행을 계획하세요!)
- 레스토랑 핫 테이블 알림이 포함된 다이렉트 메시징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예약 경험을 간소화하세요.
5. 해외안전여행 국민외교
해외나가면 첫째도 안전,둘째도 안전입니다. 말이 잘 통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이 제일 필수입니다! 각 나라의 안전상황을 공지해주고 대사관 연락처 안내까지 가능한 어플입니다.
6. 볼트
볼트로 검색하면 전부 쪼는 볼트만 나오니 볼트앱이라고 검색해야 하겠습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어말고 컨솔창이용시)
우버와 그랩의 대항마로 자전거 그리고 전동킥보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7. 그랩
그랩은 동남아판 우버라고 생각하시면 되기도 합니다. 베트남,태국에선 오토바이도 탑승 가능합니다.
8. 우버
우버는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죠? 택시보다 편한 차량 공유서비스입니다. 만약 렌트를 하시지 않는 다면 해외여행에서 교통수단은 필수이니 참고하세요.
9. 트립어드바이저
식당부터 숙소, 그리고 관광지까지 최강의 여행리뷰 창고 입니다. 에어비엔비나 다른 숙박업체 어플로 예약 하셨더라도 여행리뷰 참고하셔서 한번 써보세요.
10. 구글 맵
같이 보시면 좋은글